언론보도

언론보도

피엘지, 식자재 유통 채널 확대 위한 물류센터 확장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1-29 13:40
조회
1092




피엘지가 식자재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한 물류센터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피엘지는 소상공인의 시작단계인 식자재 공급부터 고객에게 음식을 전달하는 라스트마일 배송 단계를 책임지고 수행하며, 소상공인 올인원 맞춤 플랫폼을 지향한다. 올해 수도권 전역에 콜드체인 배송망을 구축을 진행 중이며, 전국 콜드체인 배송망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푸드딜리버리, 퀵커머스, 이커머스 배송을 넘어 식자재 배송까지 본격적으로 확장하여 소형 프랜차이즈 창업에 필요한 초창기 식자재 물류부터 마지막 과정인 푸드 딜리버리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도심 주요 지역에 강남, 송파, 강북을 중심으로 서울시 전역으로 배송망을 구축하였으며, 지난 18일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플리즈 프레시 마이크로풀필먼트센터를 구축하여 서울 주요 도심 내 식자재 배송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밖에도 피엘지는 냉동차량 추가 및 배송인력 충원을 통하여 매장이 원하는 시간대에 배송을 받을 수 있도록 주문 후 익일 배송 시스템 구축, 식자재 플랫폼 서비스 확대를 통해 높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피엘지는 현재 수도권 전역 식자재 익일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식자재 배송 권역 확대를 위해 지사망을 확대 구축하고 있다.




http://www.asiaa.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035